모바일 마케팅 팁으로 비즈니스 성공 증대

2020. 7. 20. 21:53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마케팅 팁으로 비즈니스 성공 증대



누가 정의하느냐에 따라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정의도 다양하다.


그것은 각 개인이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각자에게 다르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업에 대한 홍보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으로 정의될 수 있다.


이러한 팁은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때 앞으로 나아갈 길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콘텐츠 메시지를 간략하고 요점을 파악하십시오.


청중이 빨리 이해할 수 있는 분명한 메시지를 보내세요.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때 본 궤도에 오를 수 있는 미션 진술서 초안을 작성하십시오.


이전 캠페인에서 사용한 것과 동일한 원칙을 따르십시오.




하루 중 불편한 시간에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하루 중 홀수 시간에 귀찮게 굴었다면 고객이 마음에 들어 해도 구매하지 않을 것 같다.




더 많이 노출되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광고가 입소문이 나면서 시청자들 사이에서 퍼지는 것이다.


그들은 그것을 친구와 가족에게 추천할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고객 기반을 증가시킬 것이다.




비록 인터넷 텍스트에 휴대폰을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이 약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든 사람들이 알지는 못할 것이다.


고객이 프로모션 문자 메시지를 이해할 수 없으면 이를 무시하게 되며 이는 판매 기회를 놓친 것과 같다.




전용 단축코드를 통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비쌀 수 있지만, 당신의 브랜드를 보호해준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법적인 보호도 제공한다.




모바일 앱 고객의 피드백을 허용하면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동시에 진행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고객의 의견은 어떤 사업에도 중요하다.


비록 피드백이 부정적이고 고객들이 광고나 제품에 무엇이 문제인지 말해준다고 해도, 당신은 당신이 개선할 수 있는 곳을 배우게 된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여러 플랫폼을 사용해야 한다.


여러 기기에서 캠페인을 실행할 수 없으면 고객을 잃게 된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모바일 앱을 개발하려고 한다면, 사용하기 쉽고 당신의 사업과 관련이 있는 앱을 만드세요.


잠재 고객들은 유용한 목적이나 흥미로운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 정크 앱에 쓸모가 없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일부로 SMS 메시지를 포함시키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고객이 선택했을 때 얼마나 자주 메시지가 전송될 것인지 분명히 명시해야 하며, 쉽게 거절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야 한다.


SMS 캠페인의 부실한 실행은 SMS 메시지를 수신하면 모바일 장치에 경보가 발생하기 때문에 크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조심하지 않으면 고객들에게 방해가 될 수 있다.


따라서 고객이 마케팅 시 SMS 서비스에서 제외되는 것을 선택하고 얼마나 많은 텍스트가 정기적으로 전송되는지 알려주십시오.


약속을 지키는 것은 고객에게 큰 의미가 있으며 비즈니스에 대한 신뢰를 심어준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모바일 광고를 통한 마케팅은 누구에게나 다르다.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정의는 없지만, 휴대폰과 모바일 기기를 통한 마케팅이 수반되는 것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위의 기사에서 배운 내용을 사용하여 이제 모바일 마케팅이 비즈니스 요구에 어떤 혜택을 줄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다.